-
[화명동 카페] 이너프 커피, 핸드 드립 커피가 맛있는 카페리뷰/먹거리 2022. 9. 5. 00:27
# 빠른 솔직 리뷰
접근성 ★★
내부공간 ★★★
외부공간 ★★★★
아메리카노 ★★★
드립커피 ★★★★
친절함 ★★★★★
카페 앞에 대천천이 있어서, 산책하기도 좋고 여름에는 발 담그고 참방참방하기에도 좋다.
하지만 아무래도 큰 도로쪽과는 거리도 있고, 차를 끌고 간다면 길이 상당히 좋지 않다.
초보운전이 여기를 가겠다하면 조심해라는 말이 필요한 정도이려나?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콜롬비아 우일라 팔레스티나 워시드라는 핸드드립 커피를 마셨는데,
아메리카노는 그냥 무난무난했고, 드립커피는 진하고 맛있었다.
내부 공간은 몹시 협소한 편이고, 아담한 분위기가 있다.
드립 커피 질문에 사장님은 매우 친절하셨지만, 나는 그냥 아메리카노를 주문 껄껄
#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이며, 대체로 모든 음식을 맛있게 먹습니다.
# 자극적인 음식을 좋아하고, 맛 표현을 못합니다.
위치
드립 커피를 마시러 화명동 드립커피를 검색하면 나오는 이너프 커피를 방문했다.
화명삼거리에서 화명푸르지오 쪽으로 올라가다가 저기로 들어가는게 맞나? 싶은 골목으로 좌회전을 하면 대천교가 있고, 대천교를 건너기 직전에 보면 이너프 커피 간판을 볼 수 있다.
메뉴메뉴
메뉴판을 왜 이따구로 찍었을까
핸드 드립 커피에는 4종류가 있었고, 어떤 걸 시켜봐야하나 고민을 하니 사장님이 아주아주 친절하게 설명을 해주셨다.
그러고보니 냉장고 보고 오~ 저거 자몽인가? 엄청 크다 했었는데 메뉴판을 보니 "통! 자몽주스"가 있다.
내부, 외부, 커피
다른 블로거들 보면 내부 사진을 좀 찍어서 올리던데... 올리려고 보니 내부 사진이 별로 없는 관계로 내부, 외부, 커피 사진을 한번에 올린다.
간판과 카페 앞의 대천천 산책로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산책로인데... 날씨 + 사진 실력으로 인해 내가 봐도 뭘 찍으려고 했던건가 싶다.
카페로 들어가는 길, 그러고보니 처음 가는 사람은 찾기가 어려울 수도 있겠다.
지도를 잘 보고 가시길 바란다.
카테고리의 첫 포스팅이 역시 제일 힘든거 같다.
뭘 적어야 하는지를 모르겠지만.. 일단 시작을 했으니
먹거리 리뷰도 꾸준히 해야겠다.
'리뷰 > 먹거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산대 밀면] 고메 밀면 (0) 2022.09.27 [모라동 밀면] 사철 밀면, 밀면 전문집 (0) 2022.09.27 [부산대 곱창]칠성돌곱창, 한우 모듬곱창 & 한우 소곱창전골 (0) 2022.09.14 [부산대 밥집]일가인, 중국 가정식 식당 (0) 2022.09.05 [화명동 고기집] 제주옥탑, 흑돼지 숄더랙, 흑돼지 특수부위, 흑돼지 삼겹 (0) 2022.09.05